[2026.6월 생신잔치(요양센터)]
2026-06-05 04:35:30
♥
요양센터 어르신(6층): 김*열, 김*숙, 모*순, 이*현
싱그러운 초여름의 기운이 가득한 6월,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들께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맛있는 간식과 함께 즐거운 생신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생일 축하 노래를 함께 부르고 덕담을 나누며
웃음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서로의 생신을 축하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생신을 맞이하신 모든 어르신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해피엔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